X

류현경, 건강미 넘치는 화보 공개…탄탄한 몸매 눈길

장구슬 기자I 2020.09.02 09:38:46
배우 류현경 (사진=필라테스S)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배우 류현경의 건강한 매력이 담긴 필라테스 화보가 공개됐다.

류현경은 최근 여성 웰니스 전문 매거진 ‘필라테스S’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류현경은 운동으로 다져진 완벽한 보디라인을 뽐내는 것은 물론 자신만의 확고한 웰니스 철학까지 공개했다.

화보 촬영에 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 류현경은 “지난 KBS2 드라마 ‘죽어도 좋아’에서 임신 7개월 차 워킹맘을 연기하기 위해 촬영 내내 무게가 나가는 복대를 차왔다”며 “허리 통증을 느껴 1년 전부터 필라테스를 배우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그는 “몸의 밸런스가 맞춰지면서 통증이 서서히 사라지더라”라며 필라테스가 자신에게 꼭 맞는 운동임을 강조했다.

또한 “집에선 유튜브로 운동 영상을 보면서 ‘홈트레이닝’을 자주 하고, 최근엔 만보기를 사서 걷는 재미에도 푹 빠졌다”고 운동 삼매경에 빠진 근황을 전했다.

이어 류현경이 추구하는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묻자 “‘내 마음은 보석과도 같다. 금이다’라고 생각하며 살아가야 한다”며 “마음을 귀히 여기면 내면과 외면 모두 아름다워질 거라고 생각한다”는 뜻깊은 웰니스 철학을 밝히기도 했다.

류현경의 화보와 인터뷰는 ‘필라테스S’ 9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류현경은 지난 5월 크랭크인한 영화 ‘아이’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