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측 “박재범 다큐멘터리, 5월1일 공개”

김윤지 기자I 2019.04.24 09:15:42
사진 출처=유튜브 오리지널 ‘Jay Park: Chosen1’ 포스터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가수 박재범 다큐멘터리 ‘Jay Park: Chosen1(제이팍: 쵸즌원1’이 오는 5월 1일 한국시간 오후 11시 유튜브 오리지널를 통해 공개된다.

24일 유튜브에 따르면 ‘Jay Park: Chosen1(제이팍: 쵸즌원)’은 박재범의 극적인 활동 여정을 따라가며 한국 문화와 미국 힙합 문화를 아우르는 그의 행보를 주목한다.

박재범의 진솔한 이야기와 사이먼 도미닉, 로꼬, 그레이 등 그가 수장으로 있는 AOMG, 하이어 뮤직(H1GHR MUSIC)의 힙합 아티스트들, 그의 미국 활동을 책임지는 락 네이션 관계자들, 파 이스트 무브먼트(Far East Movement) 등 미국 현지 아티스트와 음악 관련 종사자들의 생생한 인터뷰도 담긴다.

음악, 예술을 기반으로 한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 겸 프로덕션 ‘THECUT(더컷)’이 제작을 맡았다. 총 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단독 공개된다.

아이돌 가수로 데뷔한 박재범은 이제 힙합 뮤지션으로 자리 잡았다. 국내에서의 성공을 넘어 미국 유명 레이블 락 네이션(Roc Nation)과 계약하는 최초의 아시아계 아티스트라는 타이틀을 달고 힙합의 본고장인 미국으로 역진출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