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양요섭-정은지 `러브 데이`, "황홀한 화이트데이 선물" 찬사

김은구 기자I 2012.03.14 11:56:25
▲ 양요섭과 정은지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비스트 양요섭과 에이핑크 정은지의 듀엣곡 `러브 데이`(LOVE DAY)가 공개 직후 인기 순풍을 탔다.

14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러브 데이`는 벅스, 싸이월드 뮤직 등에서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팬들은 “진짜 너무 너무 행복한 화이트데이 선물이네요”, “내 귀가 이렇게 황홀해도 되는 건가요”, “노래가 봄이 왔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러브 데이`는 에이핑크 소속사 에이큐브가 선보이는 사계절을 테마로 한 프로젝트 `에이큐브 포 시즌`(A CUBE FOR SEASON)의 첫 이야기로 봄의 테마곡이다. MC몽의 히트곡 `아이 러브 오 오 생큐`, `너에게 쓰는 편지 파트2`를 작곡하고 에이핑크에게 `잇 걸`(it girl)을 선사했던 김건우 작곡가와 아이유의 `좋은 날`, `너랑 나` 등을 히트시킨 김이나 작사가의 합작품이다.

에이큐브 관계자는 “`러브 데이`는 올 봄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의 화이트데이 고백송이자 커플송으로 사랑을 꿈꾸는 음악팬들에게도 달콤한 봄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양요섭-정은지 듀엣 고백송 `러브데이` 음성 티저 공개 ☞비스트 양요섭&에이핑크 정은지, 녹음실서 함께…듀엣? ☞비스트 양요섭 "데뷔 전 퇴출 통보 받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