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에픽하이, 14일 새 앨범…간담회는 취소

김현식 기자I 2022.02.14 10:52:44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가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에픽하이는 14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10집 두 번째 앨범 ‘에픽하이 이즈 히어 하’(Epik High Is Here 下)를 발매한다.

앨범 타이틀곡은 ‘그래서 그래’ (Gray So Gray)로 꼽았다. 타인의 감정을 쉽게 생각하는 이들과 세상에 대해 노래한 곡이다. 에픽하이와 ‘우산’으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 윤하가 피처링을 맡았다.

앨범에는 ‘히어’(HERE), ‘프리퀄’(Prequel), ‘슈퍼 레어’(Super Rare), ‘BRB’, ‘아이 헤이티드 마이셀프’(I Hated Myself), ‘비 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Rain Song), ‘리치 키즈 앤섬’(Rich Kids Anthem), ‘페이스 아이디’(Face ID ), ‘피아노 포 세일’(Piano For Sale), ‘가족관계증명서’(Family Portrait), ‘샴페인’(Champagne) 등 다양한 스타일의 곡들을 함께 담았다.

타이틀곡 포함 총 12트랙으로 앨범을 구성했다. 피처링은 윤하를 비롯해 원슈타인, pH-1, 콜드, 이하이, 기리보이, 식케이, 저스디스, 김필 등에게 맡겼다.

한편 멤버 중 타블로는 지난 9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에픽하이는 이날 진행 예정이던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취소했다. 앨범은 예정대로 발매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