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아연, 배우 데뷔해도 되겠어… 뮤비 통해 열연

윤기백 기자I 2020.06.12 09:47:55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백아연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2탄을 공개했다.

(사진=이든엔터테인먼트)
12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네 번째 싱글 ‘썸 타긴 뭘 타’ 뮤직비디오 티저 2차 영상은 이전 영상과는 또 다른 전개로 보는 이들의 흥미를 이끌었다. 이전엔 아날로그 TV로 시작돼 변화하는 백아연의 모습을 담았었다면 이번엔 조금 더 백아연의 연기에 집중할 수 있는 연출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면을 응시하며 환하게 웃고 있는 백아연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영상은, 이후 누군가의 연락을 하염없이 기다리며 계속해서 스마트폰을 쳐다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그러던 중 누군가에게 메시지가 오자 환한 미소로 밖을 향해 뛰어나가는 모습으로 영상이 마무리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에피소드마다 다양한 연기 펼친 백아연은 이전의 짝사랑 가사에 맞춰 쓸쓸한 뉘앙스를 풍겼다면 이번 영상에선 드디어 사랑을 찾은 듯한 환한 모습으로 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썸 타긴 뭘 타’는 사랑을 노래하는 감정의 변화를 입체적으로 담아낸 R&B 장르의 곡으로, 외로움을 담담하게 이야기하는 도입 부분이 리스너들의 귓가를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백아연의 신곡 ‘썸 타긴 뭘 타’로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스너들을 찾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