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오메가엑스와 1대1 소통해볼까… '프롬 오메가엑스' 오픈

윤기백 기자I 2023.06.02 09:11:39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종합 아티스트 IP 플랫폼 원더월이 그룹 오메가엑스 멤버와 함께 1:1 메시지를 나눌 수 있는 ‘프롬 오메가엑스’(fromm OMEGA X)를 2일 오후 3시 오픈한다.

오메가엑스는 그리스 알파벳의 마지막 글자인 ‘오메가(Ω)’에 새로운 시작과 꿈을, ‘X’에 무한한 사랑과 희망 등의 상징을 담아 팬들과의 첫 만남부터 꿈을 이루는 마지막 순간까지 다양한 가치를 함께 실현하겠다는 의미로 지난 2021년 6월 데뷔한 11인조 보이그룹이다. 멤버 전원이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 및 데뷔 경험이 있으며 탄탄한 실력으로 글로벌 무대와 방송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오메가엑스는 프롬에서 멤버 11인이 각자의 계정으로 국내외 팬들과 직접 소통에 나선다. 일상 생활은 물론 음반 제작과 활동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멤버들에게 전해들을 수 있다. 원더월은 이번 ‘프롬 오메가엑스’ 오픈을 통해 메시지 서비스 외에도 오메가엑스 멤버들이 프롬과 함께하는 모습을 담은 콘텐츠와 다양한 팬 이벤트 등으로 보다 가까이 아티스트와 팬들을 연결할 계획이다.

‘프롬’(Fromm)은 아티스트와 대중을 잇는 통로로서 다양한 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는 원더월이 새롭게 선보인 팬덤 플랫폼이다. 아티스트와 팬이 직접 1:1로 프라이빗 메시지를 나누며 아티스트의 일상을 텍스트는 물론 사진 및 영상, 음성 등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지난달부터 아티스트의 앨범과 MD 등을 만날 수 있는 커머스 서비스를 ‘프롬 스토어’(fromm store)로 결합했으며, 향후 콘텐츠, 공연 등 기존 원더월의 주요 서비스들을 프롬을 통해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할 계획이다.

원더월 관계자는 “데뷔 초부터 탄탄한 실력으로 글로벌 팬덤의 응원을 받고 있는 오메가엑스 멤버들이 ‘프롬’과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원더월은 아티스트 IP 서비스를 전개해 온 노하우를 살려 프롬을 통해 아티스트들과 팬이 더욱 가까이 만날 수 있도록 종합 팬덤 플랫폼으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원더월은 ‘프롬 오메가엑스’ 오픈을 기념해 2일부터 11일까지 구독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롬에서 오메가엑스 멤버를 구독하고 구독 화면을 캡쳐해 프롬 공식 트위터 계정을 태그하고 인증 게시물을 올리면 당첨자 11명에게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프롬 인스타그램 계정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