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황정음·박서준, '알고보면 찰떡궁합이에요' 비하인드컷

박미애 기자I 2015.09.29 11:04:09
MBC ‘그녀는 예뻤다’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극강 케미’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황정음과 박서준의 화기애애한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24일 방송된 MBC 수목 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극본 조성희, 연출 정대윤/제작 본팩토리) 4회 방송 분의 비하인드컷. 성준(박서준 분)에게 독설을 들은 혜진(황정음 분)이 반박을 하며 돌아서는 상황의 반전 비하인드 컷이다.

혜진과 성준 두 사람의 감정이 팽팽히 대립하며 긴장감을 선사했던 해당 장면은 NG 한번 없이 한 번에 촬영을 진행됐다. 눈빛만으로도 서로의 대사 톤이나 감정을 읽을 정도로 호흡이 척척 맞는 황정음과 박서준은 대로 한 복판에서 분노를 참지 못한 채 독설을 퍼붓는 서준과 그를 향해 반기를 드는 혜진을 실감나게 연기해 내 한 번에 오케이 사인을 받아내며 스태프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본팩토리는 “황정음과 박서준은 스스럼 없이 농담을 주고 받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 준비를 하다가도 감독의 큐 사인이 떨어지면 언제 웃었냐는 듯 각자의 캐릭터에 몰입해 진지하게 촬영에 임한다”며 “30일 방송될 5회에서는 얽히고 설킨 두 사람의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드러나면서 한층 더 흥미진진해지니 기대 하셔도 좋을 것이다”고 전했다.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하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로 오는 30일 5회가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사도', 400만 돌파 '기세 점점 강해진다'
☞ 이승환, 100만뷰 공약 "'빠데이' 6시간21분 풀영상 무료 공개"
☞ [포토]레이싱모델 정정아 part1, 군살 없는 레깅스 맵시
☞ [포토]레이싱모델 정정아 part1, 볼륨 있는 명품바디 감탄 절로
☞ [포토]레이싱모델 정정아 part1, 고난도 요가 선보이는 여신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