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대탈출' 정종연 PD, 넷플릭스 두뇌 서바이벌 '데블스 플랜' 제작

김가영 기자I 2022.11.09 09:35:39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넷플릭스(Netflix)가 ‘더 지니어스’, ‘대탈출’ 정종연 PD와 손을 잡고 두뇌 서바이벌 게임 예능 ‘데블스 플랜’을 제작한다.

‘데블스 플랜’은 최대 5억 원의 상금을 차지할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두뇌 서바이벌 게임 예능. ‘더 지니어스’를 통해 추리 예능의 새 지평을 열고, ‘대탈출’부터 ‘소사이어티 게임’, ‘여고추리반’까지 신선한 설정과 갈수록 확장되는 세계관으로 두터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정종연 PD의 새 예능이다.

늘 예상을 뛰어넘는 기발한 설정과 스토리텔링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던 정종연 PD의 ‘데블스 플랜’에는 연예인과 인플루언서, 그리고 공개 모집을 통한 일반인도 함께 참여하게 된다. 최대 5억원의 상금을 건 악마의 제안에서 시작되는 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한다면, 넷플릭스 공식 SNS와 ‘데블스 플랜’ 모집 공모용 티저 웹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데블스 플랜’은 정종연 PD가 ‘무한도전’의 김태호 PD가 설립한 TEO로 거취를 옮긴 후 연출하는 첫 예능이다. 최근 탄탄한 예능 라인업을 다져가고 있는 넷플릭스와 이들의 만남은 그 사실만으로도 벌써부터 예능 팬들의 심장을 뛰게 만든다. 정종연 PD는 “넷플릭스와 함께 하는 첫 번째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기대가 크고 흥분된다. 재밌는 프로그램이 될 것 같다”라고 전했다.

뜨거운 기대와 궁금증을 동시에 모으고 있는 두뇌 서바이벌 게임 예능 ‘데블스 플랜’은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