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쇼미더머니3' 비아이, 실수 만회한 '완벽 랩 공연' 타블로 극찬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정시내 기자I 2014.08.08 09:56:17
쇼미더머니3 비아이. 쇼미더머니3‘ 비아이(B.I)가 그간 실수를 만회한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사진-Mnet ‘쇼미더머니3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쇼미더머니3‘ 비아이(B.I)가 그간 실수를 만회한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7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 6회에서는 래퍼 지원자들의 본 공연 무대가 꾸며졌다. 이날 비아이는 양동근 팀의 아이언과 대결을 벌였다.

비아이는 자신의 실수가 담긴 영상을 틀고 무대를 시작했다. 비아이는 ‘BE I’라는 곡에서 ’리듬과의 기 싸움에서 진 뒤 돌아가는 길은 공기마저 무겁지‘라는 가사로 자신의 실수를 극복하려는 의지를 표현했다.

특히 비아이는 가사를 까먹는 실수를 연발하던 과거와는 달리 무대를 휘저으며 완벽한 공연을 선보여 관객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었냈다.

비아이의 공연에 프로듀서 타블로와 마스타우는 “말이 필요 없다”며 비아이를 극찬했다. 비아이의 실력을 비난하던 올티는 “’이번 무대로 아이돌인데 점수 더 잘 받겠지‘라는 편견이 깨졌다”며 실력을 인정했다.

한편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net ‘쇼미더머니3’는 실력 있는 래퍼들을 발굴하고 이들을 대중에게 알리는 등용문이 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된 국내 유일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 관련기사 ◀
☞ '쇼미더머니3' 아이언 "양동근 방관해.. 팀 선택 후회된다"
☞ 박잎선 "'눈물'서 파격 노출.. 송종국 한 달 간 충격 빠져"
☞ 박잎선 "송종국과 혼전동거.. 부모님도 허락"
☞ 권상우, 손태영 임신에 근육 퍼포먼스 '세상을 다 가진 남자'
☞ 정유미 "데뷔작 '실미도' 1초 출연.. 버스 여고생 인질 역"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