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TO1, 설 맞이 한복 인사 “넉넉한 마음으로 행복한 시간 보내길”

유준하 기자I 2023.01.22 14:19:07
사진=웨이크원
[이데일리 스타in 유준하 기자] 그룹 TO1이 2023년 계묘년 설을 맞아 팬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은 오늘(22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전하는 설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훈훈한 비주얼과 각자 개성을 살린 한복을 입고 등장한 TO1은 기분 좋은 미소와 함께 “우리 TOgether(팬덤명) 올해에는 이루고 싶었던 일들 모두 다 이루고, 근심과 걱정은 토끼처럼 가볍게 뛰어넘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다정한 인사를 건넸다.

이어 TO1은 “설날인 만큼 넉넉한 마음으로 사랑하는 가족, 지인분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 고향 가시는 분들도 안전하게 조심해서 다녀오면 좋겠다”라고 당부하며 “저희는 한 해의 시작을 팬분들과 함께 해서 그런지 정말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앞으로도 저희가 즐거운 시간을 많이 만들어갈 테니 기대 많이 해달라”라는 센스 넘치는 멘트로 남다른 팬사랑도 드러냈다.

TO1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미니 4집 ‘UP2U’ 활동을 통해 커리어 하이를 경신했다. ‘UP2U’로 발매 후 일주일 동안 5만 장이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세운 것.

또한 TO1은 일본에서 ‘엠넷 재팬 윈터 파티’를 개최해 현지 팬들과 소통하고, ‘2022 엠넷 재팬 팬즈 초이스 어워즈’에서 ‘엠넷 재팬 핫 아이콘(Mnet Japan HOT ICON)’에 선정되는 등 국내를 넘어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