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장옥정` 김태희-유아인, 드디어 첫날밤 치른다 `속적삼 키스` 야릇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민정 기자I 2013.05.07 10:37:48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김태희와 유아인이 드디어 첫 날 밤을 치른다.

SBS 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 ‘(극본 최정미·연출 부성철) 김태희와 유아인의 가슴 설레는 첫 날밤 사진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촛불과 은은한 조명이 켜진 방 안에서 유아인이 김태희를 눕혀 키스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 한 장의 사진은 하얀 속적삼 차림으로 서로 끌어안은 김태희와 유아인의 모습으로 김태희를 안고 있는 유아인의 얼굴에서 애틋함이 묻어난다.

▲ SBS 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 의 김태희와 유아인의 합방신이 오는 7일 방송된다. [사진= 스토리티비]
지난 6일 방송에서는 옥정(김태희 분)과 이순(유아인 분)은 아슬아슬하면서 설레는 궁궐 비밀 로맨스를 즐겼다.

하지만 이순이 위험에 처한 옥정을 구한 후 혼절하게 됐고, 옥정은 그 일로 궁궐에서 쫓겨났다.

이 때문에 장옥정이 이순과 어떻게 재회해 합방을 하게 됐는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왕의 승은을 입은 옥정의 재입궁이 초읽기에 들어간 가운데 담아놓았던 설움이 폭발하며 장옥정의 악녀 변신을 예고하고 있어 향후 전개에 대한 관심을 끌어모은다.

한편 김태희-유아인의 합방 신은 7일 오후 10시 SBS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를 통해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장옥정' 야심 내보이니 홀로 상승
☞ '장옥정' 김태희·유아인, 첫 키스로 마음 확인
☞ '장옥정' 유아인·김태희, 합방 성사될까
☞ '장옥정' 김태희 목욕장면 공개..유아인과 첫날밤?
☞ 김태희, '장옥정' 연일 밤샘 촬영도 불사
☞ ‘장옥정’ 김태희 남장 “망가짐 불사, 최고 장면 만들어”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