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류승룡X한효주X조인성 '무빙', 8월 9일 공개

김가영 기자I 2023.06.15 09:27:53
사진=‘무빙’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오는 8월 9일 공개를 확정 짓고, 거대한 이야기의 첫 시작을 알리며 호기심을 자극하는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이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텅 빈 교실 안 잠들어 있는 듯한 ‘봉석’(이정하)이 허공 위로 떠오르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우리 학교에 초능력자가 다닌다”라는 문구와 함께 교실 위로 떠오른 ‘봉석’의 모습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무빙’은 누적 조회수 2억 뷰를 돌파한 원작 웹툰 ‘무빙’의 강풀 작가와 ‘킹덤 시즌2’ 박인제 감독을 비롯, ‘오징어 게임’ ‘파친코’ 등에 참여한 제작진이 만들어낸 웰메이드 프로젝트다.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류승범, 김성균, 김희원, 문성근 등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과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 배우의 만남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빙’은 2023년 8월 9일 디즈니+에서 전세계 동시 7개 에피소드 공개 후 매주 2개 에피소드씩 공개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