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하라는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6월호를 통해 섬머 시즌의 트렌드를 제시하는 섬머 룩 화보를 공개했다.
구하라는 이번 화보에서 발리의 수영장과 열대정원을 배경으로 그만의 섬머 룩을 완성했다. 구하라는 비키니 외에도 올 시즌 트렌드인 크롭티 등 활용도 높은 스타일링을 연출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드러냈다.
또 구하라는 강한 패턴의 블루 비키니 차림으로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드러냈다. 구하라는 평소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다른 반전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관계자에 따르면 구하라는 무더운 날씨 속 진행된 촬영에도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해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인기를 독차지했다는 후문.
한편 구하라가 소속된 카라는 오는 24일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리는 ‘2014 카밀리아데이 팬미팅’으로 약 천여 명의 팬들과 5개월 만에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구하라의 섬머 스타일링은 코스모폴리탄 6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구하라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채정안, '개과천선' 현장사진 공개 '동안 미모 과시'
☞ 손담비, 광고 현장 비하인드 컷.. '늘씬 비키니 자태' 눈길
☞ 무한도전 온라인 투표, 22일 오후 6시 종료 '차세대 리더는 누구?'
☞ [포토] 유이, 태국 화보 '천진난만 미소'
☞ 유이, 휴양지 시스루 패션 '청순 섹시미’
☞ [포토] 김규리, 섹시 카리스마 발산
☞ [포토] 김규리, 긴 머리 휘날리며 '고혹적인 자태'

![[단독] “뭐라도 해야죠”…박나래, 막걸리 학원서 근황 첫 포착](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805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