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욕망의 불꽃` 톱스타 과거사 공개 위기 조명 `관심`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은구 기자I 2010.10.22 10:28:04
▲ MBC `욕망의 불꽃`에서 배우 백인기(서우 분)를 위기로 몰 과거 사진.

[이데일리 SPN 김은구 기자] 배우 서우가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욕망의 불꽃`에서 과거 사진 공개로 위기를 맞는 톱스타를 연기할 예정이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3일 방송될 `욕망의 불꽃` 7회에서 서우가 맡고 있는 극중 인기 영화배우 백인기는 학창시절로 추정되는 사진 몇 장이 공개돼 갖가지 추측에 휘말리게 된다.

공개된 사진은 반항기 어린 표정과 무심한 눈빛으로 아무런 희망과 긍정을 찾아볼 수 없는 어린 백인기를 담고 있다.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톱스타로서 고고함을 잃지 않는 지금의 백인기와는 너무도 상반된 모습으로 밝히고 싶지 않은 과거사의 존재가 드러나는 것이다.

이 드라마에서 백인기는 문제 있는 과거, 출생의 비밀, 스캔들 등 일일이 나열하기도 어려울 만큼 무성한 소문에 휩싸여 있는 인물이다. 그러나 소문에 뚜렷한 실체가 없어 호기심과 궁금증만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공개된 사진은 백인기에 대한 소문을 더욱 증폭시키는 불씨가 된다.

특히 일부 연예인은 학창시절 등 과거 사진이 인터넷에 무단 공개돼 구설에 휘말리고 이미지 상 피해를 입는 경우가 빈번한 상황에서 `욕망의 불꽃`은 이로 인해 배우가 직면하는 위기를 집중적으로 조명할 것으로 보여 귀추가 주목된다.

▶ 관련기사 ◀
☞이문세, 4년만에 신곡 발표..`욕망의 불꽃`OST
☞`집으로`부터 `욕망의 불꽃`까지…유승호 성장과정 `눈길`
☞`아역` 김유정-신동우, `욕망의 불꽃` 초반 상승세 `활활`
☞이순재, `욕망의 불꽃`서 카리스마 발산 `노익장 과시`
☞`욕망의 불꽃` 작가, "첫 회 강간신은…" 해명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