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정글여신' 남규리, 산뜻하고 시원한 매력 발산

김은구 기자I 2015.08.10 09:29:20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정글여신’ 배우 남규리가 산뜻하고 시원한 여름 느낌을 한껏 발산했다. 화보 비하인드와 미공개 컷을 선보여 시스루와 청바지 의상으로 같은 듯 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10일 싸이더스HQ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sidushq_ent)에는 “정글 여신의 여리여리하면서도 당찬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화보 비하인드 & 미공개 사진을 공개합니다. 이 사진 보고 단발로 자르고 싶은 분 모두 손!”라는 글과 함께 매력 남규리의 사진이 업로드됐다.

사진 속 남규리는 화이트 레이스가 돋보이는 시스루로 여성스러우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는가 하면 의자에 앉아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사진에서는 우월한 각선미까지 드러냈다.

블라우스와 블루진 만으로 다 갖춘 듯 남심을 자극하고 있는 사진에서는 시크한 분위기와 함께 자유로운 포즈로 눈길을 끄는가 하면 단발도 완벽에 가깝게 소화했다.

뿐만 아니라 남규리는 촬영 현장에서 시종일관 밝은 표정으로 의욕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고 쉬는 시간에는 스태프들과 수다를 떨며 즐겁게 촬영을 이어나갔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남규리는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 중이다.

(사진=싸이더스HQ)

▶ 관련기사 ◀
☞ [포토]남규리 '당찬 매력'
☞ god 박준형, '비정상회담'의 '화석 입담'을 기대해
☞ '막영애14' 김현숙 "시청률 4% 되면 시청자와 노래방 회식할 것"
☞ 현아, 기획부터 '19禁' 솔로앨범 트레일러 공개…8월 컴백
☞ '협녀' 김고은, 망사 패션 '독특한 분위기' 발산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