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토]이시영, 속옷 화보서 `순수 매혹녀` 변신

김은구 기자I 2011.02.24 09:17:07

[이데일리 SPN 김은구 기자] 복싱을 통해 건강한 몸매를 유지해온 이시영이 내추럴하면서도 섹시함이 돋보이는 `보디가드 MW` 화보 촬영에 나섰다.

좋은사람들 대표 브랜드 보디가드 MW는 `일상 속의 MW 타임`이라는 콘셉트로 수수한 미소 속에 섹시함이 묻어나는 이시영의 일상적인 모습을 담은 화보를 24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시영은 화이트 카디건을 언더웨어 위에 살짝 걸치거나 보디라인이 강조되는 요가 자세를 취하는 등 여성적인 분위기부터 과감하고 요염한 모습까지 상반된 매력을 오가며 `순수 매혹녀`로 변신했다.

핑크베이지 컬러의 언더웨어에 깊게 파인 톱과 레깅스를 매치해 볼륨감 있는 가슴선을 강조했으며 화이트 스키니 진 위로 노출된 아웃밴드는 착용감을 높일 뿐 아니라 가슴에서 골반까지 이어지는 허리라인을 매끈하게 잡아줘 섹시함을 더했다.

최근 신인 아마추어 복싱전에서 우승한 이시영은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균형 잡힌 몸매와 유연한 포즈로 현장 스태프들을 깜짝 놀라게 했으며 8시간의 긴 촬영 일정에도 불구하고 밝은 미소를 잃지 않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 관계자는 “평소 꾸밈없는 모습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시영은 이번 촬영으로 청순한 모습은 물론 섹시한 매력까지 마음껏 발산했다”며 “편안함에 스타일을 더한 보디가드 MW의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해냈다”고 말했다.

한편 이시영은 영화 `위험한 상견례`에서 사랑하는 남자와 결혼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여주인공 다홍 역을 맡아 오는 3월 말에 개봉을 앞두고 있다.

▶ 관련기사 ◀
☞[포토]이시영, 요염한 요가 포즈
☞[포토]이시영, 속옷 화보서 복싱으로 다진 몸매 공개
☞김혜성, "티파니·박민영·이시영…함께한 女스타 모두 떴다"
☞박유천·오지은·이시영, KBS연기대상 신인연기상
☞[포토]이시영 `보이시한 매력 물씬`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