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파이널 앞둔 '스우파2', 2개 크루 탈락한다

김현식 기자I 2023.10.18 10:16:38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 여섯 크루가 파이널 무대로 향하기 위한 숨 가쁜 경연을 이어갔다.

17일 방송한 ‘스우파2’ 8회에서는 화사 신곡 시안 미션에 이어 일대일 배틀 퍼포먼스 미션에 임하는 여섯 크루의 이야기가 다뤄졌다.

배틀 퍼포먼스 미션은 크루 대 크루가 맞붙는 단체 배틀 미션이다. 홀리뱅의 허니제이와 프라임킹즈의 트릭스가 스페셜 저지로 함께했다.

가장 먼저 베베와 울플러가 맞붙은 대결에선 베베가 승리했다. 뒤이어 펼쳐진 레이디바운스와 잼 리퍼블릭의 대결에선 레이디바운스가 승리를 따냈다. 마지막으로 대결한 원밀리언과 마네퀸 중에선 원밀리언이 승리의 기쁨을 맛봤다.

여섯 크루는 배틀 퍼포먼스 미션을 마친 뒤 화사 신곡 시안 미션 순위를 접했다. 1위는 챌린지 가산점을 획득한 베베가 차지했다. 화사의 선택을 받으며 가산점을 얻은 원밀리언은 2위에 올랐고, 대중 평가 1위 주인공인 잼 리퍼블릭이 3위로 뒤를 이었다. 나머지 크루들 중에서는 울플러와 레이디 바운스가 각각 4위와 5위를 기록했고, 마네퀸이 최하위인 6위에 그쳤다.

파이널 무대에 오를 4장의 티켓은 화사 신곡 시안 미션과 배틀 퍼포먼스 미션의 합산 결과에 따라 결정된다. 최종 6위는 곧바로 탈락하고 4위와 5위 크루가 파이널 진출권을 두고 탈락 배틀에서 맞붙게 된다. 결과는 오는 24일 방송하는 9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