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슈퍼주니어-D&E, 美토크쇼 '굿데이 뉴욕' 출연

김현식 기자I 2021.11.05 10:28:35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보이그룹 슈퍼주니어 유닛 슈퍼주니어-D&E(동해, 은혁)가 미국 FOX5 채널 토크쇼 ‘굿데이 뉴욕’에 4일(현지시간) 출연했다.

‘굿데이 뉴욕’ 앵커 로잔나 스코토와 화상 인터뷰를 진행한 이들은 최근 유닛 결성 10주년을 맞아 발매한 정규 1집 ‘카운드다운’(COUNTDOWN)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타이틀곡 ‘제로’(ZERO) 무대도 선보였다.

슈퍼주니어-D&E는 “저희의 마음, 노래, 콘텐츠를 담아 지난 10년간의 감사함을 표시하기 위해 열심히 만든 앨범”이라고 새 앨범을 소개했다.

타이틀곡 ‘제로’를 설명하면서는 “‘0’부터 시작했을 때 여러분들을 만났다는 의미를 담았다”며 “여러분들이 없었다면 슈퍼주니어-D&E도 없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뉴욕 방문 계획에 관한 물음에는 “지난번 슈퍼주니어 멤버들과 스튜디오에 가서 토크를 했던 기억이 있다. 이번엔 아쉽게도 팬데믹 상황으로 직접 가지 못했지만 상황이 나아지면 꼭 뉴욕에 가서 여러분들에게 퍼포먼스도 보여드리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고 답했다.

슈퍼주니어-D&E는 지난 2일 새 앨범을 낸 이후 아이튠즈 톱 앨범차트 전 세계 22개 지역 1위를 달성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