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인기가요' 업텐션 'CANDYLAND'로 매지컬 퍼포먼스

김은구 기자I 2018.03.18 14:12:24
18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업텐션(사진=티오피미디어)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보이그룹 업텐션이 SBS ‘인기가요’에서 컴백 타이틀곡 ‘CANDYLAND’(캔디랜드) 무대를 선보였다.

업텐션은 18일 방송한 ‘인기가요’에서 첫 번째 정규 앨범 ‘INVITATION’의 타이틀곡 ‘CANDYLAND’와 수록곡 ‘반해, 안 반해’를 통해 판타지같은 무대를 펼쳤다. 이 날 업텐션은 먼저 노란색을 포인트로 한 블랙 의상을 입고 수록곡 ‘반해, 안 반해’ 무대를 펼쳐 다이내믹한 퍼포먼스와 강렬한 눈빛으로 상남자 매력을 뽐냈다. 이어 타이틀곡 ‘CANDYLAND’에서는 블랙과 블루가 어우러진 의상을 입고 등장해 판타지 속 남자주인공의 비주얼을 자랑했다. 롤리팝처럼 손가락을 입술에 문 ‘롤리팝 댄스’와 어렵지 않게 따라할 수 있는 ‘랄랄라 댄스’ 등 여심을 사로잡는 마법과도 같은 ‘매지컬’ 퍼포먼스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CANDYLAND’는 그룹 엑소의 ‘으르렁’과 업텐션의 데뷔곡 ‘위험해’, ‘나한테만 집중해’ 등을 프로듀싱한 프로듀서 신혁이 참여한 곡으로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결합된 팝 트랙이다. 세련된 멜로디와 비트가 업텐션의 에너지 넘치는 팀 정체성을 표현해내며 너와 나, 둘만의 세상 ‘CANDYLAND’로 초대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업텐션의 첫 번째 정규 앨범 ‘INVITATION’은 오는 19일 발매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