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신혜선·안보현·하윤경·안동구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출연 확정 [공식]

김보영 기자I 2022.11.15 08:19:44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배우 신혜선, 안보현, 하윤경, 안동구가 tvN 2023년 기대작인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 캐스팅을 확정했다.

2023년 상반기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연출 이나정/극본 최영림/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스튜디오N, 화인컷)는 전생을 기억하는 인생 19회차 ‘반지음’이 꼭 만나야만 하는 운명의 남자 ‘문서하’를 찾아가면서 펼쳐지는 저돌적 환생 로맨스다. 걸작으로 손꼽히는 이혜 작가의 동명의 네이버웹툰이 원작으로, ‘마인’, ‘좋아하면 울리는’, ‘쌈, 마이웨이’ 등으로 연출력을 인정받은 이나정 PD가 연출을 맡았다.

특히 탄탄한 연기력과 찰떡 같은 비주얼 케미까지 완벽하게 갖춘 신혜선, 안보현, 하윤경, 안동구의 만남이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끌어올리고 있다. 신혜선은 전생을 기억하는 인생 19회차 ‘반지음’ 역을 맡았다. 천년 가까이 환생을 반복하며 치열하게 살아온 인물이다. 인생 19회차에 모든 전생을 기억하는 반지음이 18회차 인생의 인연 문서하를 다시 만나기 위해 직진을 시작한다.

신혜선은 드라마 ‘철인왕후’,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황금빛 내 인생’, ‘비밀의 숲’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로맨스에서 코미디, 장르물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지닌 국내 최고의 믿고 보는 배우다. 신혜선은 2년만의 복귀작 ‘이번 생도 잘 부탁해’를 통해 새로운 연기 변신을 알려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전생을 모두 기억한 채 러브 다이브하는 인생 19회차 반지음의 거부할 수 없는 직진 매력이 벌써부터 기대를 치솟게 만든다.

안보현은 반지음이 18회차 인생에서 만난 운명의 남자 ‘문서하’ 역을 맡았다. 그는 어린 시절 사랑하는 사람들을 잃은 트라우마로 두려움을 가진 인물이다. 그런 문서하를 유일하게 붙잡아준 첫사랑이 반지음의 18회차 생이었던 윤주원이다. 윤주원의 죽음과 함께 세상과 단절했던 문서하 앞에 이상한 여자 반지음이 나타나면서 그의 인생은 격변한다.

안보현은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시리즈, ‘군검사 도베르만’, ‘마이 네임’, ‘카이로스’, ‘이태원 클라쓰’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끝없는 매력을 선보인 배우. 전작 ‘군검사 도베르만’에서 돈을 위해 군대에 온 미친 개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신뢰감 만점의 배우로 우뚝 섰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를 통해 첫사랑의 아픔을 지닌 ‘문서하’로 변신이 기대를 높인다.

하윤경은 조경사이자 반지음의 전생인 윤주원의 여동생 ‘윤초원’ 역을 맡았다. 언니 윤주원의 죽음 이후 모든 게 무너져버렸지만 애써 밝음을 유지하며 견디는 당찬 인물. 그러던 중 우연히 마주친 반지음에게서 언니의 모습을 보게 되자 그녀의 정체를 궁금해한다.

하윤경은 전작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봄날의 햇살 최수연으로 시청자들의 뇌리에 깊은 인상을 남겼던 바. 이번 드라마를 통해 사랑하는 언니의 죽음에도 거칠 것 없이 씩씩하고 상냥하며 구김살 없는 면모까지 갖춘 윤초원으로 변신을 예고, 변화무쌍한 연기 행보가 기대를 높인다.

마지막으로 안동구는 문서하의 비서이자 소꿉친구 ‘하도윤’ 역을 맡았다. 날이 서 있던 학창시절 자신만큼 까칠한 문서하를 만나 단짝이 됐다. 인생의 배경은 다르지만 어딘가 닮은 문서하에게서 왠지 모를 동질감을 느끼던 중 그의 아버지에게 뜻밖의 제안을 받는다.

안동구는 ‘스위트홈’의 정의로운 군인에서 ‘법대로 사랑하라’의 냉미남 바리스타까지 남다른 존재감을 빛내며 원석의 발견을 알린 배우. ‘이번 생도 잘 부탁해’를 통해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나갈 안동구의 연기 변신에 귀추가 주목된다.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제작진은 “탄탄한 연기력과 독보적인 매력까지 갖춘 신혜선, 안보현, 하윤경, 안동구의 만남만으로도 설레고 기쁘다”고 운을 뗀 뒤 “2023년 상반기 시청자들의 심장을 정조준하는 판타지 로맨스로 찾아 뵐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 새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2023년 상반기 첫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