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11월 공개된 ‘굿보이’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3개월여 만인 13일 기준, 4000만뷰를 돌파했고 14일 오전 현재 기준 추가 4014만4999뷰를 기록 중이다.
‘굿보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후 2주가 채 되지 않은 12월 2일에 1000만뷰를 돌파했고, 공개 한달여만에 2400만뷰를 넘어섰다.
이 뮤직비디오는 세계적인 뮤직비디오 감독 콜린 틸리가 연출했고, 화려한 비주얼과 독특한 카메라 워크 등으로 주목을 받았다.
지난해 12월에는 스타일릿닷컴이 꼽은 ‘2014 가장 스타일리쉬한 뮤직비디오 10’에 슈라(SHURA)의 ‘터치(TOUCH)’, 하비비(HABIBI)의 ‘아이 갓 더 무브스(I GOT THE MOVES)’ 등 유명 해외뮤지션들과 함께 이름을 올렸다.
또 빌보드닷컴이 유튜브 조회수를 기준으로 발표한 ‘2014년12월 가장 많이 본 K팝 영상’으로 지디 태양이 지난해 12월 3일 ‘2014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MAMA)‘에서 선보인 ’굿보이‘와 ’판타스틱 베이비(Fantastic Baby)‘ 퍼포먼스 영상이 1위를 차지했다.
태양은 현재 솔로월드투어 ‘라이즈(RISE)’를 진행 중이며 지디는 최근 파리패션위크를 방문해 세계적인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다.
지디X태양이 속한 빅뱅은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발매 준비에 몰두하고 있으며 팬들은 3년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하는 빅뱅의 컴백에 뜨거운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 관련기사 ◀
☞ '삼시세끼' 나영석 "어촌 편은 확 끓어오른 된장찌개"(인터뷰)
☞ "밥심(心)의 위력" 케이블 시청률 새 역사 '삼시세끼'
☞ '빅히어로' 아이도 어른도 베이맥스 앓이…원제 6은 왜 빠졌나
☞ 바비킴, 머리 숙여 재차 사과…"심려 끼쳐 죄송, 경찰조사 성실히"
☞ 갑상선암 이겨낸 한영, 마루기획과 전속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