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최송현도 '태지 마니아'!...미니홈피 BGM 전곡 '서태지'로 도배

박미애 기자I 2008.08.05 10:16:02
▲ (사진=최송현 미니홈피)

[이데일리 SPN 박미애기자] 이준기가 서태지의 팬임을 밝혀 화제가 된 가운데 KBS 전 아나운서 최송현도 팬으로서 그의 컴백을 반기고 있어 눈길을 끈다.

현재 최송현의 미니홈피 배경음악은 서태지의 새 싱글 타이틀곡인 '모아이'(MOAI). 싸이월드 미니홈피의 경우 배경음악으로 최대 10곡까지 등록할 수 있는데, 최송현은 전곡을 모두 서태지의 음악으로만 채웠다.
 
그녀가 선곡한 음악으로는 서태지의 새 싱글 4곡을 비롯해 서태지가 그룹으로 활동했던 시절의 노래들도 등록돼 있다.

최송현은 지난 2006년 말 KBS 아나운서 커뮤니티에 올린 15문15답에서도 좋아하는 이성 연예인으로 서태지를 꼽은 바 있다. 그녀는 "대장(서태지)은 단순히 이성 연예인이 아닌 존경하는 사람이다. 초등학교 4학년 내 생일에 처음 데뷔한 그는 은퇴 전까지 수없이 나를 울렸다. 어린 나이에 태지 오빠가 내 이름 석 자를 모른다는 게 너무 슬퍼서 울면서 일기를 쓰기도 했다"고 답하며 그 당시를 추억하기도 했다.

최근 최송현의 미니홈피는 여행 및 화보를 연상케하는 사진으로 연일 누리꾼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 관련기사 ◀
☞최송현, 연예계 진출 가시화?...미니홈피 'CF란' 화보사진 '눈길'
☞최송현 "한걸음 물러나 내 삶을 들여다볼 여유"...미니홈피에 근황 전해
☞최송현, 희망은 연기자? 퇴직 후 진로에 관심
☞최송현 아나운서 "퇴직 후 법학 공부? 흥미 없어요"
☞최송현 6월2일자 사표 수리...KBS 아나운서팀 “아쉽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