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슈퍼레이스,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와 공식 의류 파트너십

이석무 기자I 2023.03.21 08:34:43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모터스포츠 대회 ‘2023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를 입는다.

슈퍼레이스는 “=국내에서 ‘디아도라’를 전개하는 하이라이트브랜즈와 공식 의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슈퍼레이스는 디아도라와 함께 대회 관람객을 맞이한다. 올 시즌 슈퍼레이스의 모든 구성원은 디아도라 의류를 착용하는 것은 물론, 경기장 배너 및 전광판/디지털 광고를 통해 파트너십을 선보인다.

디아도라는 1948년 이탈리아 오리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출발했다. 모터스포츠에 다양한 아카이브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 레이싱에서 영감받은 의류를 출시할 정도로 모터스포츠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마르코 반 바스턴(축구), 비외른 보리(테니스), 세바스찬 코(육상) 등 전설적인 스포츠 스타들과 함께 해왔다.

하이라이트브랜즈 관계자는 “디아도라의 모터스포츠 헤리티지와 감성이 슈퍼레이스의 역동적인 에너지와 만나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슈퍼레이스 관계자는 “모터스포츠에 헤리티지가 있는 ‘디아도라’와 같이 하게 돼 기쁘다. ‘디아도라’와 함께 국내 모터스포츠 문화를 선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2023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4월 22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막전 최초로 더블 라운드로 진행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