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파묘' 김고은, 이효리 '레드카펫' 출격…연기에 노래실력까지

김보영 기자I 2024.02.16 09:19:05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오컬트 미스터리의 장르적 재미를 충족시켜 줄 영화 ‘파묘’(감독 장재현)에서 원혼을 달래는 무당 화림 역할로 활약한 배우 김고은이 오늘(16일) 오후 10시 KBS2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에 출연한다.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 ‘파묘’의 주역 김고은이 16일 오후 10시부터 진행되는 KBS2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에 출연한다.

김고은은 ‘파묘’에서 시선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지닌 프로 무당 화림으로 분했다. 그는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에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김고은은 영화 ‘영웅’과 예능 ‘너의 노래는’ 등을 통해 뛰어난 노래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남다른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김고은은 재치 있는 입담으로 훈훈했던 ‘파묘’ 현장 비하인드를 전하며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할 전망이다. 매 작품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과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 ‘파묘’의 김고은이 선사하는 무대는 16일 바로 오늘 오후 10시 KBS2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채로운 매력이 넘치는 김고은의 활약이 기대되는 영화 ‘파묘’는 오는 2월 22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