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감성으로 재해석한 '사랑은 늘 도망가' 오늘 발매

김은비 기자I 2021.10.11 09:11:02

'신사와 아가씨' OST

[이데일리 스타in 김은비 기자] 가수 임영웅이 차세대 OST 강자로 변신한다.

(사진=모스트콘텐츠)
임영웅이 가창한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의 두 번째 OST ‘사랑은 늘 도망가’가 오늘(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감성 발라더 이문세의 노래로,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해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신사와 아가씨’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인 ‘사랑은 늘 도망가’는 정식 음원 공개에 앞서 드라마에 삽입돼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특히 지난 9일과 10일 방송에선 각각 애나킴(이일화 분)과 아버지 수철(이종원 분)의 첫 만남 장면 그리고 수철의 회상 장면의 섬세한 감정선을 책임졌다.

‘임영웅표 명품 발라드’라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 ‘사랑은 늘 도망가’를 통해 임영웅은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신사와 아가씨’의 인기를 이어가며, 동시에 첫 드라마 OST 참여인 만큼 작정하고 ‘임히어로 효과’까지 뽐낼 계획이다.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는 고지식한 신사 이영국(지현우 분)과 당찬 아가씨 박단단(이세희 분)이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한편, 임영웅이 참여한 ‘신사와 아가씨’의 두 번째 OST ‘사랑은 늘 도망가’는 오늘 11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