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달의 소녀 1/3, 첫 유닛 ‘Love&Live’ 오늘(13일) 정오 공개

이정현 기자I 2017.03.13 08:47:32
[이데일리 스타in 이정현 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첫 번째 유닛 ‘이달의 소녀 1/3’(희진 현진 하슬 비비)이 첫선을 보인다.

이달의 소녀 1/3은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앨범 ‘Love&Live’ 음원과 타이틀곡 ‘지금, 좋아해(Love&Live)’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걸스팝 스타일의 곡으로, 봄이 깨어나듯 점점 불어나는 리듬감이 듣는 이들로 하여금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하는 노래다.

‘지금, 좋아해’ 뮤직비디오는 뉴질랜드와 홍콩 로케이션으로 촬영이 이뤄졌으며, 네 명의 멤버가 육상부 콘셉트로 뮤비에 등장해 청량감 넘치고 상큼 발랄한 매력을 과시해 눈길을 끈다.

앨범에는 밴드 트랙스 멤버 김정모가 기타 피처링으로 참여한 인트로곡 ‘Into the New Heart’를 비롯해 ‘You and Me Together’ ‘Fairy Tale’ ‘3월을 기다려’ 등이 담겼다.

이달의 소녀 1/3은 지난 12일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데뷔무대를 선보였다. 이들은 ‘You and Me Together’와 ‘지금, 좋아해’를 불렀다.

봄과 어울리는 싱그럽고 화사한 비주얼을 갖춘 이달의 소녀 1/3은 지난해 10월 첫 멤버 공개를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멤버를 선보이며 독자적인 세계관을 구축하고 있는 신인 걸그룹이다. 이달의 소녀의 첫 유닛으로 방송 출연 한 번 없이도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의 모델로 발탁되는 등 걸그룹 최고 기대주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Love&Live’는 오는 13일 정오 공개되며, 14일에는 오프라인으로 음반을 구입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