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싸이 30억 규모 콘서트 '해프닝', 엠넷으로 생중계된다

고규대 기자I 2013.04.05 11:27:05

단독 콘서트로는 이례적으로 헬기 동원한 대규모 촬영

가수 싸이.
[이데일리 스타in 고규대 기자] 가수 싸이가 방송을 통해 자신의 콘서트를 팬들과 함께하게 됐다.

CJ E&M 계열 케이블채널 엠넷(Mnet)은 오는 13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 싸이의 콘서트 ‘해프닝(HAPPENING)’을 독점 생중계된다. 엠넷은 “이번 콘서트 생중계는 그동안 싸이의 공연을 손꼽아 기다렸으나 직접 콘서트 현장을 찾을 수 없는 수많은 국내외 음악 팬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라며 “가수 단독 콘서트 생중계로는 이례적으로 헬기를 동원한 대규모 촬영을 계획하는 등 당일 콘서트 현장은 물론 월드컵 경기장 주변 분위기까지 카메라에 생생하게 담아낼 예정이다”고 말했다.

가수 싸이의 공연 ‘흠뻑쇼’의 한 장면.(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CJ는 이날 싸이의 공연과 함께 다양한 브랜드 페스티벌 등을 준비하며 글로벌 문화 축제의 장으로 만들 계획이다. 안소연 엠넷 CP는 “이번 싸이 콘서트는 국내외 음악 팬들이 주목하는 글로벌 축제이다 보니, 당일 본공연 훨씬 이전부터 공연을 관람할 5만 여 명의 관객들은 물론 수많은 음악 팬들이 현장에 집결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해프닝(HAPPENING)’은 올해로 13년차 가수가 된 싸이가 데뷔 이래 가장 큰 공연장에서 펼치는 대규모 단독 콘서트다. 미국과 일본에서 온 관련 전문 스태프 등이 다양한 특수 효과를 활용한 영상과 비주얼을 선보이는 등 제작비 30억원이 투입된다.

CJ그룹은 싸이 단독 콘서트 ‘해프닝(HAPPENING)’에 공식 타이틀스폰서로 참여하여 고객을 현장에 초청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7일까지 CJ E&M, CJ제일제당, CJ푸드빌, CJ오쇼핑, CJ올리브영 등 그룹 내 10개 계열사의 온, 오프라인 사이트를 통해 싸이 신곡 콘서트 초청 응모를 받는다.

▶ 관련이슈추적 ◀ ☞ < `싸이` 열풍 > 기사 더 보기

▶ 관련포토갤러리 ◀ ☞ 서장훈 은퇴-싸이 시투 사진 더보기 ☞ 대통령 취임 참석, 싸이 귀국 사진 더보기 ☞ 가수 싸이 귀국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유재석·노홍철, 싸이 '젠틀맨' MV 출연..'강남스타일 재현' ☞ 이하이, 싸이 콘서트 무대에 선다..지드래곤 등도 합류 ☞ '젠틀맨' 싸이, 새 춤은 꼭짓점댄스·개다리? "아니다" ☞ 싸이 신곡 '젠틀맨'.."한국인만 아는 춤 재해석" ☞ '싸이는 강남 보물'..구글 만우절 이벤트 '폭소' ☞ 싸이, '10만 시청 말춤' 기네스북 등재 '눈앞' ☞ 싸이, 피겨스케이팅복 입을까?..'백의 간지' 예고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