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2PM 팬들, 재범 복귀 위한 2nd 플래시몹 진행

박미애 기자I 2009.10.20 10:31:11
▲ 박재범


[이데일리 SPN 박미애기자] 그룹 2PM 팬들이 박재범의 복귀를 위한 두 번째 플래시몹을 진행했다.

2PM 팬 연합 언더그라운드 측은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18일 서울 명동 밀리오레 앞에서 일정 시간 동안 멈춰 있는 '타임스톱' 형식으로 지난 9월 댄스 플래시몹에 이어 두 번째 플래시몹을 펼쳤음을 밝혔다.

이날 플래시몹에는 총 107명이 참여했으며 "Without you, Jaebum, it feels like the time has stopped"(재범아, 네가 없으니까 시간이 멈춘 것 같아)라는 문구를 준비, 박재범에 대한 팬들의 간절한 그리움을 담았다.

이번 타임스톱 플래시몹은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캐나다, 프랑스, 독일,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등 총 11개국 17지역 팬들이 참여해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날 서울 명동에서 진행된 플래시몹 영상은 20일 오후 2시 공개된다.

이에 앞서 팬들은 6인조 2PM의 첫 공식 활동이었던 '드림콘서트' 당시 '아름다운 가게' 바자회를 개최하며 6인조 2PM에 대한 보이콧 의사와 박재범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표현한 바 있다.
 
박재범은 지난 달 '한국 비하 논란'에 휩싸여 2PM을 탈퇴하고 미국으로 떠났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