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예능 거절 이시언 "서지승, 나 통해서 뜨는 게 싫어"

김현식 기자I 2023.02.11 12:54:07
왼쪽부터 이시언, 서지승, 기안84(사진=SNS)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이시언이 아내 서지승과 부부 예능에 출연하지 않는 이유를 밝혔다.

이시언은 10일 웹툰작가 기안84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술터뷰(술+인터뷰) 콘텐츠에 출연했다.

이 영상에서 이시언은 목표를 묻자 “흑석동 11구역으로 이사 가는 것”이라고 답했다. 이에 기안84가 “그런 거 말고 꿈과 희망적인 거 없다”고 반응했다. 이시언은 “그냥 난 좋은 사람들이랑 재미있고 싶다. 사실 예능이 진짜 많이 들어온다. 정말로”라고 말했다.

그러자 기안84는 “형과 형수님을 부부 예능 출연자로 섭외하고 싶어하는 방송국 관계자들이 많다고 들었다”고 화제를 바꿨다. 이어 “내가 보기엔 하면 나쁠 게 없는데 형이 ‘내 마누라가 나를 통해 뜨는 게 싫다’면서 거절했다고 들었다”고 덧붙였다.

기안84는 이시언을 보면서 “형은 누구에게나 정정당당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시언은 “쉽게 여기까지 온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기안84가 “형수님이 예능을 나가는 건 연예인이라서 아니냐”고 의문을 표하자 이시언은 “오디션을 통하라는 거다”라고 말했다. 기안84가 “누구한테 오디션을 보라는 거냐. 형한테 오디션을 보라는 거냐”고 재차 묻자 이시언은 “너나 잘해 그냥”이라고 답하며 화제를 돌렸다.

이시언은 후배 연기자였던 서지승과 2017년부터 교제했고, 2021년 결혼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