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싱글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가 24일 오후 7시 31분께 14억뷰를 돌파했다. ‘다이너마이트’는 이로써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 가운데 ‘작은 것들을 위한 시’와 ‘DNA’에 이어 통산 3번째 14억뷰를 달성했다.
2020년 8월 전 세계에 동시 발매된 ‘다이너마이트’는 경쾌한 디스코 팝 장르의 곡이다.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 방탄소년단의 소망이 담긴 ‘힐링송’이다.
방탄소년단은 ‘다이너마이트’를 통해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100에서 2주 연속 포함, 통산 3차례 정상에 오른 것을 포함해 총 32주 동안 차트인했다.




![전 연인 반려묘 '세탁기' 돌려 죽여...왜 안 만나줘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8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