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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럭키’는 16일 하루 1158개 스크린에서 69만4118명을 동원했다. 개봉 첫 날인 13일부터 박스오피스는 1위를 지키고 있으며 4일간 누적관객수는 200만2932명이다.
유해진은 인터뷰 당시 “관객수가 영화의 모든 것을 말해주는 것을 아니지만 흔히 얘기해서 BEP(손익분기점)만 넘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한 바 있다. 순제작비 40억원인 ‘럭키’는 P&A 비용 포함 손익분기점이 180만명이다. 유해진의 목표가 달성된 것.
‘럭키’는 실력 좋은 킬러가 목욕탕에서 일어난 사고로 기억상실증에 걸리면서 무명배우와 인생이 뒤바뀌는 내용의 영화로 일본 영화 ‘열쇠 도둑의 방법’를 리메이크 했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팝콘무비’로 입소문을 타며 관객들을 극장가로 이끌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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