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원은 보도자료를 통해 전남과의 K리그 25라운드 홈경기에 'NX100 신인기 포토제닉' 행사를 연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팬은 9일 전남전 경기 당일 현장 분위기를 카메라로 촬영한 후 수원 구단 홈페이지(www.bluewings.kr)에 업로드하면 된다. 카메라를 지참하지 못한 팬들은 경기 당일 경기장 인근에 마련될 삼성전자 체험부스에서 삼성 디지털카메라를 대여한 후 포토제닉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수원 구단은 이번 행사 참가자 중 '포토제닉 대상'을 선정해 삼성전자의 최신형 콤팩트 카메라 'NX100'을 상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구단의 한 관계자는 "자신이 생명이 다 하는 마지막 순간까지도 병마와 싸우며 수원사랑을 몸소 실천한 故신인기 씨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의의를 설명했다.
'NX100 신인기 포토제닉'은 수원의 명예사진기자로 활동하던 중 지난해 10월6일 작고한 故신인기씨를 기리기 위한 이벤트다. 故신인기씨는 수원의 명예사진기자단 '블루포토'의 창단 멤버로, 지난해까지 10년간 홈경기 및 원정경기, 해외전지훈련 등에 직접 동행하며 구단 역사를 카메라에 담아 온 인물이다.
특히나 지난해 9월6일에는 위암말기 판정을 받고 병마와 힘겨운 사투를 벌이던 와중에도 "사랑하는 수원의 경기를 마지막으로 카메라에 담고 싶다"며 휠체어에 의지한 채 강원과의 경기 장면을 촬영해 홈 팬들에게 큰 감동을 안긴 바 있다.
|

![“군인 밥값 내고 사라진 부부를 찾습니다” [따전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84t.jpg)


!["내 여친 성폭행 해 줘" 유명 쇼핑몰 사장의 두 얼굴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04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