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BTS 뷔, 솔로곡 ‘프렌즈’ 일부 공개…군중 속 냉소

김미경 기자I 2024.03.10 11:33:59
뷔(사진=빅히트뮤직).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새 디지털 싱글 ‘프렌즈’(FRI(END)S)를 일부 공개했다.

빅히트 뮤직은 10일 0시(이하 한국시간) 방탄소년단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뷔의 새 디지털 싱글 ‘프렌즈’(FRI(END)S)의 1차 티저를 게재했다.

영상에서 뷔는 홀로 밥을 먹다가 이내 깊은 한숨을 내쉬며 고개를 떨군다. 서로 마음껏 사랑을 표현하는 군중들 사이에서 고독하게 자리를 지키고 있는 뷔의 냉소적인 모습으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영상 후반부에 흘러나오는 감미로운 선율의 사운드와 뷔의 고혹적인 가성이 진한 여운을 남긴다.

빅히트 뮤직은 “뷔의 디지털 싱글 ‘프렌즈’는 핑크빛 봄과 어울리는 달콤한 ‘고백송’”이라며 “봄날의 새싹이 움트듯 포근하게 시작해 감정의 흐름에 따라 서서히 고조되는 팝 솔 알앤비(Pop Soul R&B) 장르”라고 소개했다.

군 복무 중인 뷔가 팬덤 ‘아미’를 위해 입대 전 준비했다. 뷔가 첫 솔로 앨범 ‘레이오버’(Layover) 발매 후 약 6개월 만에 내놓는 신곡이다. 오는 15일 오후 1시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 16일 서울 성동구의 한 카페에서 팬이벤트 ‘프렌즈 파티(FRI(END)S PARTY)’도 열린다.

뷔(사진=빅히트뮤직).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