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싱어게인3', 4라운드 최초 올어게인 누구?…박수 터졌다

최희재 기자I 2023.12.20 09:42:03
(사진=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 4라운드에서 첫 올어게인 무대가 탄생한다.

오는 21일 방송될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4라운드 톱 10 결정전이 계속된다. 특히 어느 때보다 냉정한 심사가 진행되고 있는 이번 라운드에서 처음으로 올(All)어게인을 받는 참가자가 나타난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서 심사위원들은 4라운드 톱 10 결정전에서 1, 2, 3라운드보다 더욱 신중하게 참가자들을 평가하며 달라진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중에서도 윤종신은 누구보다 어게인 버튼을 누르는 데 있어 심사숙고하는 모습을 보인 상황.

(사진=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
그러나 한 참가자가 평가의 틀을 벗어난 자유로운 무대로 윤종신의 마음까지 녹인다. 심사위원단은 물론 대기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올어게인으로 톱 10에 진출한 참가자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최고조에 달한다.

또한 심사위원들이 참가자들과 같은 뮤지션으로서 따뜻한 응원과 조언을 보내 보는 이들에게 울림을 안길 예정이다. 무엇보다 임재범의 진심이 담긴 이야기가 참가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한다. 임재범은 심사위원이 아닌 가수 선배로서 다가가는가 하면 참가자의 사연에 공감하고 위로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배가시킨다.

‘싱어게인3’는 오는 2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