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新한류 장근석, 아시아 투어 3연타석 홈런

김영환 기자I 2010.04.28 09:42:06
▲ 장근석(사진=트리제이 컴퍼니)

[이데일리 SPN 김영환 기자] 배우 장근석이 신 한류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이고 있다.

장근석은 대만 타이페이와 중국 베이징에 이어 지난 24일 싱가포르 선텍(SUNTEC) 내 `록 오라토리움`(Rock Auditorium)에서 열린 `2010 장근석 아시아 투어 인 싱가포르`(2010 JANG KEUN SUK Asia Tour in SINGAPORE)를 성황리에 마쳤다.

장근석은 팬 미팅 오프닝 무대에서 바니(BUNNY) 인형 탈을 쓰고 객석 사이에서 등장하는 깜짝 이벤트로 팬 미팅을 시작했다. 공연 내내 통역 없이 현지 사회자와 자연스럽게 영어로 대화를 나누는 등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을 열광케 했다.

이 공연에서 장근석은 한국 출발에서부터 싱가포르에 입국해서 지낸 이틀 동안 자신이 직접 찍고 편집한 자작영상도 선보였으며 서울시 홍보대사답게 서울시 홍보 영상을 통해 한국을 소개하기도 했다.

장근석은 "기다려주고 있는 팬들이 있다는 생각에 큰 에너지를 받았다"며 "질서를 잘 지켜주신 팬 여러분들 덕분에 별 다른 사고 없이 공연을 잘 끝낼 수 있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개인적인 시간이 조금 있어 싱가포르 구석구석을 돌아봤다. 싱가포르를 느낄 수 있었던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투어를 통해 팬 여러분들에게 받은 좋은 에너지를 작품에 쏟아 부어 성원에 보답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장근석이 출연한 드라마 `미남이시네요`가 다음달 19일부터 싱가포르 케이블 `스타허브TV`(StarHub 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장근석은 다음달 초 영화 `너는 펫` 촬영에 돌입한다.
▲ 장근석(사진=트리제이 컴퍼니)



▶ 관련기사 ◀
☞장근석, 3000여 팬과 中팬미팅 성황리에 마쳐
☞장근석, 베이징 팬미팅 매진 '중화권 라이징 스타'
☞장근석 애장품 1위…이데일리 자선경매 중간현황
☞장근석, 영화 '너는 펫' 애완남으로 스크린 복귀
☞`비·아이비·장나라·장근석`…톱스타 자선경매 애장품 공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