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시그니처, 상큼하게 돌아온다… '스위티 벗 솔티' 컴백

윤기백 기자I 2024.05.28 09:03:51

첫 콘셉트 포토 공개

시그니처(사진=C9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시그니처(cignature)가 반전 매력으로 ‘스위티 벗 솔티’(Sweetie but Saltie) 새 콘셉트를 예고했다.

시그니처(채솔·지원·셀린·클로이·세미·도희)는 28일 0시 공식 SNS에 다섯 번째 EP ‘스위티 벗 솔티’ 첫 번째 단체 및 유닛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단체 포토에서 시그니처는 카펫 위에 모여 누워 키치한 무드를 드러냈다. 한 손에 각기 다른 색상의 알록달록한 수화기를 든 멤버들은 밝은 미소부터 신비로운 표정까지 다채롭게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유닛 포토 속 지원과 채솔은 거울 앞에서 상큼함을 터뜨렸고, 세미와 셀린은 토끼 인형을 안고 상반된 표정을 지어 통통 튀는 매력을 배가했다. 클로이와 도희는 막대사탕과 함께 달콤한 케미스트리를 그리고 있다.

시그니처(사진=C9엔터테인먼트)
계절감이 느껴지는 스포티하고 청량한 스타일링과 발랄한 메이크업도 시그니처의 여름 활동을 향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핑크로 물든 발그레한 볼과 눈가에는 아기자기한 스티커가 붙여져 있어 러블리함을 더한다.

이를 비롯해 시그니처는 총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 2종 챌린지 선공개, 2종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높여갈 에정이다.

‘라이징 서머퀸’ 시그니처의 달콤 짭짜름한 사랑 이야기를 녹인 다섯 번째 EP ‘스위티 벗 솔티’는 내달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