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오디션 1위의 위엄"… 클라씨 원지민, 톱클래스 아우라

윤기백 기자I 2022.04.21 08:37:50
클라씨 원지민(사진=M25)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톱클래스다. 5월 데뷔를 앞둔 그룹 클라씨(CLASS:y) 원지민이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클라씨(명형서·윤채원·홍혜주·김리원·원지민·박보은·김선유)의 매니지먼트사 M25(엠이오)는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미니앨범 Y ‘클래스 이즈 오버’(CLASS IS OVER)의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주인공은 원지민이다.

공개된 사진 속 원지민은 데뷔 타이틀곡 제목 ‘셧다운’(SHUT DOWN)이 어울리는 압도적인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시크한 블랙 레더 재킷과 스커트에 청순한 쉬폰 블라우스를 입고, 톱모델처럼 멋진 포즈를 취했다.

비주얼도 반전 매력으로 가득찼다. 원지민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상반되는 양갈래 포니테일 헤어로 성숙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172cm의 우월한 피지컬도 돋보였다.

원지민은 MBC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방과후 설렘’ 1위 출신이다. 청순하면서도 시크한 외모와 남다른 피지컬로 주목받고 있다. 데뷔앨범 콘셉트 포토에서는 팔색조 매력을 증명하며 차세대 톱클래스 아이돌의 탄생을 예고했다.

원지민이 속한 클라씨는 내달 5일 정식 데뷔한다. 데뷔 타이틀곡은 히트메이커 라이언 전이 프로듀싱한 ‘셧다운’이다. 중독성 강한 K팝과 화려한 인도 발리우드 풍이 어우러진 K-WOOD(K-Pop+Bollywood) 풍 댄스곡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