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라붐 솔빈·아스트로 문빈, 'SNL 코리아' 시즌2 크루 확정 [공식]

김보영 기자I 2021.12.22 09:19:15
(사진=각 소속사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2가 첫 방송을 앞두고 라붐 ‘솔빈’과 아스트로 ‘문빈’의 크루진 합류를 확정 지었다. 새 크루진으로 함께하게 된 솔빈과 문빈은 본업인 춤과 노래는 물론 MC, 예능, 연기까지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솔빈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통통 튀는 활력을 화면 가득 불어넣을 예정이며, 문빈 또한 넘치는 끼와 재능을 맘껏 발휘하여 무궁무진한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기존 크루 신동엽, 정상훈, 안영미, 김민교, 권혁수, 정이랑, 차청화, 이수지, 정혁, 김상협, 주현영, 이소진에 이어 새로운 크루 솔빈, 문빈까지 ‘SNL 코리아’ 시즌 2는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재미로 토요일 밤을 사로잡을 것이다.

이에 ‘SNL 코리아’ 시즌 2는 첫 방송을 앞두고 새로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우선 ‘SNL 코리아’만의 전매특허 오프닝 “Saturday Night Live”와 함께 매주 토요일 밤을 뜨겁게 달궜던 블록버스터급 호스트들의 활약상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초특급 호스트들의 거침없는 활약”이라는 카피는 지난 시즌에 이어 다시 한번 선보일 화려한 호스트 라인업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열띤 신드롬을 일으켰던 ‘인턴기자’ 주현영과 ‘앵커’ 안영미의 쫄깃한 티키타카는 믿고 보는 SNL 크루진의 찰떡 호흡을 엿보게 하며, 시즌 2에서 새롭게 탄생할 레전드 캐릭터와 더욱 업그레이드될 코너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SNL에서만 볼 수 있는 고품격 풍자와 유머” 카피에 맞춰 등장하는 ‘주기자가 간다’ 코너는 대체 불가한 SNL표 코미디의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시즌 2의 컴백에 대한 반가움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시즌 2의 1회 호스트 신혜선의 모습으로 마무리되는 이번 트레일러는 시즌 2의 본격적인 시작을 예고하며 다가오는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이처럼 다시 한번 토요일 밤을 뜨겁게 달굴 ‘SNL 코리아’ 시즌 2는 12월 25일(토)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