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싹쓰리 '다시 여기 바닷가' 오늘(18일) 음원 공개…25일 '음중' 데뷔[공식]

김보영 기자I 2020.07.18 09:47:58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놀면 뭐하니?’ 혼성그룹 싹쓰리(SSAK3)의 타이틀곡 ‘다시 여기 바닷가’ 음원이 오늘(18일)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이들의 타이틀곡 데뷔 무대는 오는 25일 MBC ‘쇼! 음악 중심’에서 가질 예정이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앞서 MBC 예능 ‘놀면 뭐하니?’ 방송을 통해 공개된 이들의 타이틀곡은 공개된 음악 퀄리티와 안무, 멤버들의 노력과 눈물로 완성된 뮤직비디오(MV) 티저 영상을 향한 폭발적 반응만으로도 올 여름 ‘띵곡’ 등극을 예상케 한다.

‘다시 여기 바닷가’는 이상순 작곡, 노는 어린이 편곡으로 완성됐다. 90년대의 감수성을 현대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한 뉴트로 곡으로서 시원한 사운드의 브라스와 그루비한 드럼&베이스가 가미되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특히 린다G의 본캐 이효리가 작사를 맡아 돌아갈 수 없지만 아름다웠던 1990년대~2000년대 그때 그 시절 추억을 소환하고, ‘서로가 있어 별이 되었다’는 가사처럼 다시 모인 싹쓰리 멤버들이 2020년 뜨거운 여름을 다시 한번 쓸어버릴 것을 예고한다.

유두래곤-린다G-비룡의 독보적인 랩과 시원한 보컬이 어우러져 경쾌하고 청량한 한여름의 바닷가를 떠오르게 만든다. 모두가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후렴은 포인트 안무와 함께 놓칠 수 없는 포인트다.

싹쓰리의 피지컬 데뷔 앨범도 오는 25일 온라인을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CD가 포함된 일반판과 다양한 굿즈가 함께 구성된 한정판 총 2가지 옵션이 있으며, 자세한 구성과 앨범 이미지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싹쓰리의 ‘다시 여기 바닷가’ 음원 공개와 동시에 틱톡을 통해 안무 챌린지도 진행될 예정이다. ‘#다시여기바닷가’ 해시태그와 함께 ‘전체 공개’로 안무 영상을 업로드하면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