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명단공개' 강하늘, 무에타이+식이요법 30kg 감량 "과거 엄청 뚱뚱"

정시내 기자I 2015.05.19 08:20:12
명단공개 강하늘. 배우 강하늘의 무에타이와 식이요법으로 30kg을 감량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tvN ‘명단공개 2015’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배우 강하늘의 무에타이와 식이요법으로 30kg을 감량한 것으로 알려졌다.

18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5’에서는 ‘다이어트의 신’이라는 주제로 다이어트로 체중 감량에 성공한 몸짱 스타들을 다뤘다.

강하늘은 이날 방송에서 7위에 올랐다. 강하늘은 ‘미생‘ 시절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원래 엄청 뚱뚱했었다가 빠진 살이라. 1~2kg 찌는 게 민감하다. 그래서 저녁 6시 이후로 안 먹는다”고 밝힌 바 있다.

강하늘은 중학교 진학 후 100kg까지 체중이 올랐고 대인기피증까지 걸렸다고. 그는 어느 날 점심을 먹으려는 순간 자신의 도시락에 남겨진 ‘살찌니까 내가 대신 먹어 준거다’라는 쪽지를 보고 충격을 받아 다이어트를 시작해 총 30kg을 감량하게 됐다.

그는 먼저 열량이 적은 식품을 섭취했다. 강하늘은 수분이 많은 토마토와 오이를 섭취해 노폐물을 배출하는 게 큰 도움이 됐다고. 또 강하늘은 다이어트와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무에타이를 배우며 7kg 감량에 성공해 지금의 탄탄한 몸매를 완성했다.

▶ 관련기사 ◀
☞ '징맨' 황철순, 폭행사건에 "공인 신분 악용.. 정황 쏙 빼고 보도"
☞ '비정상회담' 진중권 "혐오주의 심화 원인? 중간계층 몰락"
☞ 오늘(19일) 날씨, 서울·경기 흐리고 비 '일부지역 황사'
☞ ‘슈퍼맨’ 정승연 판사 깜짝 출연, 베일 싸였던 미모 공개? '눈길'
☞ 김수영 '라스트 헬스보이' 15주차 '67kg 감량' 이창호는? '짐승남'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