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대한민국 이문세' 이제 해외로…캐나다-미국-호주 투어

김은구 기자I 2014.05.24 11:18:59
이문세 콘서트 ‘대한민국 이문세’(사진=무붕)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뮤지션 이문세가 브랜드 콘서트 ‘대한민국 이문세’로 해외 투어 대장정에 나선다.

공연 제작사 무붕은 ‘대한민국 이문세’가 오는 6월부터 캐나다(토론토), 미국(LA, 뉴저지), 호주(시드니)를 돌며 순회 공연을 갖는다고 24일 밝혔다.

이문세는 ‘2011 붉은노을’ 해외투어 공연으로 LA에서 3000여 관객을 끌어 모은 경험이 있다. 샌프란시스코 지역 공연에서는 샌프란시스코, 헤이워드, 오클랜드, 산호세 지역의 팬들이 운집했다.

한편 이문세는 지난 17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내 야외공연장에서 전국투어 서울 앙코르 콘서트 ‘대한민국 이문세-Thank You’로 1만명의 관객들을 열광시킨 지 일주일 만에 원주 앙코르 콘서트로 강원도를 들썩이게 만들었다. 지난 23일 강원도 원주 따뚜공연장에서 열린 공연은 세월호 참사로 연기됐다가 재개됐다. 이문세는 이날 공연에서 관객들에게 ‘슬픔을 이겨내고 다시 힘내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23개 도시 투어로 이어진 이문세 콘서트는 잠실공연을 시작으로 강릉, 인천, 창원, 전주, 대전, 수원, 울산, 의정부, 안동, 광주, 부산, 고양, 대구, 포항, 부천, 순천, 진주, 제주, 안양, 경산, 원주를 돌며 진행됐다.



▶ 관련기사 ◀
☞ 조은지, 소속사 대표와 24일 웨딩마치
☞ '데뷔 2주년' 빅스 엔, "내 별빛으로 와주신 팬들에게 감사"
☞ '룸메이트' 4회 인물 관계도 '눈길'
☞ 임창정 '만능' 진가 확인시킨 첫 콘서트 "20년 어떻게 참았니?"
☞ '솔로 이세준' 故 김광석 생전 "노래 잘하는 후배" 인정
☞ '17년 만의 첫 솔로' 이세준 "오랜 숙원사업 하나 해결"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