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박미선, "이봉원은 나쁜 남자…그래서 결혼"

최은영 기자I 2009.10.04 16:05:51
▲ 이봉원-박미선 부부.

[이데일리 SPN 최은영기자] "나쁜 남자 매력에 끌렸다"

개그우먼 박미선이 동료 개그맨 이봉원과 결혼한 이유를 이같이 말했다.

박미선은 오는 5일 방송될 예정으로 최근 녹화가 진행된 SBS 예능프로그램 '놀러와-웃겨야 사는 부부' 특집 편에 이봉원과 함께 출연해 "남편의 밀고 당기는 기술에 넘어가 결혼을 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철없는 아내' 코너에서 부부 역할을 맡으며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됐다는 박미선은 "연애한지 1년쯤 됐을 때 나는 아직 어리고 순진한데 자꾸 이봉원이 결혼을 하자고 했다"며 "그래서 싫다고 하면 다음날 이봉원이 차가운 남자로 돌변해 나를 대하곤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리고 또 풀려서 잘 지내다 보면 결혼하자고 하고, 이에 싫다고 대답하면 또 차가워지고 이봉원이 밀고 당기기를 했다"며 "이봉원은 그걸 10번 할 생각이었다는데 나는 결국 세 번 만에 넘어가고 말았다"고 고백했다.

박미선은 "이봉원은 나쁜 남자"라면서도 "생각해 보면 난 착하고 매너 있는 남자 보다 나쁘고 거친 사람한테 더 끌리는 것 같다"고 이봉원에 대한 한결같은 애정을 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놀러와-웃겨야 사는 부부' 특집편에는 결혼 17년차 이봉원 박미선 부부를 비롯해 결혼 19년차 김학래 임미숙 부부, 결혼 5년차 박준형 김지혜 부부가 출연해 개그맨 부부로 사는 솔직한 심경을 전했으며 이날 녹화는 5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 관련기사 ◀
☞박명수·이경실·박미선 등, MBC '하땅사' MC발탁
☞이봉원, 아내 박미선과 소속사 '한솥밥'
☞이성민, 윤종신·박미선과 삼각사랑...'태혜지' 시청률 도약 '특명'
☞[윤PD의 연예시대①]'박미선 남편, 왕비호 여친'…예능계 '내조의 여왕' 있다
☞박미선 "유재석, 결혼 전 내게 호감 있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