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윤미래, '괜사랑' OST 오늘 공개..'주군의 태양' 인기 잇는다

강민정 기자I 2014.08.27 08:34:28
괜찮아 사랑이야 윤미래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보컬리스트 윤미래가 참여한 SBS 수목 미니시리즈 ‘괜찮아 사랑이야’ OST가 베일을 벗는다.

이미 드라마 방영 전부터 윤미래와 공효진의 조우로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등장하며 이슈를 모았던 윤미래의 ‘괜찮아 사랑이야’ OST part6 ‘너를 사랑해’는 27일 정오 엠넷닷컴, 멜론 등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윤미래가 부른 ‘너를 사랑해’는 R&B 리듬에 어쿠스틱 기타가 전체적인 노래를 이끌어나가며 윤미래의 보컬과 코러스가 조화를 이루는 어쿠스틱 발라드 곡이다. 윤미래 특유의 깊이 있는 보컬이 사랑에 빠진 주인공의 마음을 잘 대변하고 있다.

또한 지난 6회 방송 분에서 극중 장재열(조인성 분)과 지해수(공효진 분)가 뜨거운 계속 키스 후 서로 미묘한 사랑의 감정을 느끼는 장면에서 윤미래의 ‘너를 사랑해’가 흘러나오며, 극의 내용과 ‘너를 사랑해’ 가사가 완벽하게 매칭되며 공감대를 형성, 발매 전부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드라마 ‘주군의 태양‘ 주연배우였던 공효진의 차기작인 ’괜찮아 사랑이야‘의 OST에 연달아 참여하며 다시 만난 두 사람이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연예가 최고의 이슈로 떠올랐다.

조인성 공효진 성동일 이광수 도경수 등이 출연하는 ‘괜찮아 사랑이야’는 완벽한 외모를 가진 로맨틱한 추리소설작가 장재열(조인성 분)과 겉으로는 시크하지만 사실은 누구보다 인간적인 정신과 의사 지해수(공효진 분)가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펼치는 로맨틱 드라마다.

▶ 관련기사 ◀
☞ 류현경, 영화 '쓰리 썸머 나잇' 캐스팅 확정..김동욱과 호흡
☞ '유나의 거리', 김옥빈의 재발견..김운경 작가 힐링코드 품었다
☞ 오타니 료헤이, 데뷔 10년만에 온 봄날..영화·드라마·광고 '싹쓸이'
☞ [포토]'이요원, 붉은 카리스마'
☞ 이요원, "나이에 맞는 아름다움을 누린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