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조홍경 보컬 트레이너, 오디션 앨범 `남녀탐구생활` 발매

김영환 기자I 2011.06.10 09:57:41
▲ 조홍경 보컬 트레이너(위)와 이승훈(왼쪽), 이다현.

[이데일리 스타in 김영환 기자] 예능 프로그램 `스타킹-기적의 목청킹`과 `위대한 탄생` `슈퍼스타K` 등에서 얼굴을 비춘 보컬 트레이너 조홍경이 오디션을 통해 선발한 신예들과 함께 맞춤형 오디션 프로젝트앨범 `남녀탐구생활`을 발매했다.

보컬트레이닝 아카데미 보이스펙트는 재능 있는 신예들을 오디션을 통해 발굴해 음반을 발매하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남녀탐구생활`은 그 첫 작품.

조홍경 보이스펙트 원장은 "신인을 발굴하려는 대형기획사나 오디션 프로그램들이 늘어가지만 외모 등 음악 외적인 부분이 캐스팅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게 사실"이라며 "실력과 재능을 겸비한 기대주들의 음반을 직접 제작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 프로젝트앨범은 앞으로 매달 순차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이 앨범 타이틀곡 `남녀탐구생활`은 성시경의 `미소천사`, SS501의 `snow prince`, SM Town `Paradise` 등을 작곡한 황성제가 작곡했고 보이스펙트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이다현과 이승훈이 듀엣으로 참여했다.

`남녀탐구생활`은 남녀 간의 알콩달콩 사랑을 그린 펑키스타일의 발랄한 곡으로 남자친구의 사랑을 받고 싶어 하는 여자와 그런 여자 친구를 이해해주지 못하는 남자의 마음을 톡톡 튀는 가사로 풀어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