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 리아, '스타골든벨' 꼬마였어?

양승준 기자I 2015.02.15 10:22:36
KBS ‘스타골든벨’에 출연했던 꼬마 리아와 tvN ‘SNL코리아 시즌6’에 출연한 리아(사진=각사 방송 캡쳐).
[이데일리 스타in 양승준 기자]방송인 리아가 tvN ‘SNL 코리아 시즌6’에 나와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14일 방송에서 ‘글로벌 위켄드 와이’코너를 진행하며 능수능란한 영어 실력을 뽐내서다. 신인답지 않게 안정감 있게 생방송을 이끄는 모습이었다.

리아는 서구적인 이목구비로 빼어난 미모를 자랑해 남성 시청자의 마음을 설레게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리아는 KBS ‘스타골든벨’의 스피드 잉글리쉬 코너를 통해 얼굴을 알린 꼬마였다.

첫 방송을 마친 리아는 “평소 즐겨보던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어 굉장히 영광이다. 신동엽, 유세윤, 김준현 선배님을 비롯해 모든 크루분들과 제작진들이 격려해주시고 잘 챙겨주신 덕에 더욱 자신감있게 첫 방송을 잘 마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프로그램에 누를 끼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달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꼬마스타 리아가 SNL에 출연하다니! 이젠 어엿한 아가씨네~’ ‘예나 지금이나 너무 예쁘다! 여자인 내가 설렐 정도’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을 봐서 깜짝!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등의 글을 트위터 등에 올려 호응했다.

▶ 관련기사 ◀
☞ 활짝 웃은 조영남·청순한 윤여정…옛 결혼사진 보니
☞ 수지, '수지모자' 광고 쇼핑몰 소송서 패소
☞ '암세포 생명, 레이저, 돌연사' 'SNL코리아' 임성한 패러디 '성공적'
☞ "60대 남성 열광" '징비록', '정도전' 사극 열풍 잇나
☞ '삼시세끼' 벌이, 산체와 신경전..무뚝뚝 '냐옹이' 매력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