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고우리, `너는 펫` 합류···장근석 前 여친

최은영 기자I 2011.05.17 09:20:05
▲ 고우리

[이데일리 SPN 최은영 기자]레인보우 멤버 고우리가 연기 데뷔작을 확정했다.

고우리는 영화 `너는 펫`(감독 김병곤, 제작 프로덕션 루덴스)에 주인공 장근석의 전 여자친구 이민선 역으로 출연한다.

`너는 펫`은 일본 만화가 오가와 야오이의 원작을 스크린에 옮긴 작품. 훌륭한 외모와 뛰어난 능력으로 사회적으로는 인정받지만 대인관계와 인맥관리에는 숙맥인 지은(김하늘 분)과 클래식 발레 유망주로 어려서부터 여자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은 인호(장근석 분)가 주인과 펫으로 서로를 이해해가고 우정을 쌓아가는 과정을 그린다.  

고우리는 레인보우의 `투 미(내게로…)` 활동을 통해 발레를 응용한 `블랙스완춤`으로 관심을 모으며 드라마, 영화 등 여러 편의 작품에서 연기 제의를 받고 고민하다 `너는 펫`을 데뷔작으로 선택했다.

소속사 DSP미디어 관계자는 "극중에서 고우리가 맡은 이민선은 극중 출연 분량은 작지만 스토리 전개에 의미 있는 역할을 하는 인물"이라며 "장편 가족 드라마를 비롯해 작품 제의가 적지 않았지만 `너는 펫`이 작품과 배역에서 고우리에게 잘 어울리는 데다 첫 연기인 만큼 고우리가 잘 적응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는 촬영 일정에 부담이 상대적으로 큰 드라마보다는 영화가 좋을 것으로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고우리는 이달 말로 예정된 레인보우의 `투 미(내게로…)` 활동 종료에 맞춰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 관련기사 ◀
☞[포토]레인보우 `신나는 춤사위`
☞[포토]레인보우 `섹시 퍼포먼스`
☞[포토]레인보우 `시원시원한 각선미`
☞`인가` 레인보우, 고혹적인 댄스에 남심 `흔들`
☞`레인보우` 고우리, 연기돌 변신 선언..`선택만 남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