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할리우드 톡톡] 제시카 알바, 엄마된다...이르면 내년 봄 출산

양승준 기자I 2007.12.13 11:10:44
▲ 영화 '판타스틱 4'의 제시카 알바 (사진= 영화 '판타스틱 4' 홈페이지)


[이데일리 SPN 양승준기자] 할리우드 섹시 스타 제시카 알바(26)가 이르면 내년 봄 엄마가 된다.
 
제시카 알바의 한 측근은 지난 12일(현지시간) 미국의 연예 주간지 피플지를 통해 “제시카 알바가 남자친구 캐시 워렌(28)의 아이를 임신했다”고 밝혔다. 

이 측근은 또 제시카 알바의 출산일이 “2008년 봄이나 초여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시카 알바와 캐시 워렌은 지난 2005년 영화 ‘판타스틱 4’를 촬영하면서 배우와 영화 조연출로 처음 만나 사랑을 키워 온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지난 7월, 제시카 알바가 캐시 워렌에게 일방적으로 이별을 통보하며 한때 결별설에 휩싸이기도 했던 두 사람은 최근 다시 재결합했다.
 
이 커플은 지난 11월, 캐나다 토론토에서 미국프로농구 토론토 랩터스와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의 경기를 관람하며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목격돼 할리우드 잉꼬 커플임을 다시 한번 증명하기도 했다.

제시카 알바는 최근 저스틴 팀버레이크, 마이크 마이어스와 함께 영화 ‘러브 구루’의 촬영을 마쳤으며, 현재는 영화 ‘신 시티’ 속편을 촬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내년 2월에는 공포 영화 ‘디 아이’의 개봉도 앞두고 있다.

제시카 알바는 내년 초 1998년 마돈나가 초연한 데이비즈 마멧의 작품 ‘스피드 더 플로우’로 브로드웨이 무대 진출 계획을 발표하기도 했으나 이번 임신으로 출연이 성사될 수 있을지의 여부는 좀 더 지켜봐야하는 상황이 됐다.

▶ 관련기사 ◀
☞[할리우드 톡톡]조디 포스터, 레즈비언 여자친구 존재 첫 시인
☞[할리우드 톡톡]코엔형제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뉴욕영평상 4관왕
☞[할리우드 톡톡]'백스트리트 보이즈' 하위 도로우, 8일 결혼
☞[할리우드 톡톡]클린턴-오바마, 2008년 그래미상 후보 올라
☞[할리우드 톡톡]'최악' '최고'의 브레인 스타는? 린제이 로한 vs 주드 아페토

 
▶ 주요기사 ◀
☞'이산'이 '무한도전'을 만났을 때...패러디물 인터넷서 화제
☞김장훈, 빅뱅 콘서트 연출 맡아
☞'식객' 300만 관객 돌파, 2007 흥행영화 4위
☞김예분 "연예계 복귀 아직은...요즘 이사님 소리 들으며 살아요"
☞엄태웅 임창정 이연희, '연타석 영화 홍보, 바쁘다 바빠~'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