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태계일주2’ 기안84, 현지인 부부와 인도 갠지스 강 보트 합승

유준하 기자I 2023.06.17 10:49:52
사진=MBC
[이데일리 스타in 유준하 기자]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태계일주2)’ 기안84가 인도 갠지스 강 여신에게 바치는 제사 의식인‘아르띠뿌자’ 현장을 찾아 깜짝 놀란 모습이 포착됐다. 또한 강가에서 소원을 빌 때 사용할 ‘꽃등’를 구입하는 과정에서 ‘호탕한 구매자’가 된 기안84의 쿨 거래 현장도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오는 18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이하 ‘태계일주2’)에서는 기안84가 인도에서 처음 사귄 친구 비키와 함께 갠지스 강 여신에게 바치는 제사 의식 ‘아르띠뿌자’ 현장을 찾은 모습이 공개된다.

기안84는 일몰과 함께 시작되는 ‘아르띠뿌자’ 현장을 보고 마치 축제를 방불케 하는 분위기에 턱이 빠질 듯 놀란 모습을 보인다. 아르띠 뿌자는 갠지스 강의 강가 여신에게 바치는 제사 의식으로, 현장에는 소원을 빌기 위해 멀리에서 ‘아르띠뿌자’를 찾는 이들까지 인산인해를 이룬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안84가 ‘꽃등’을 사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힌두교 사제의 축복 기도를 받으며 의도치 않게 ‘흥정 천재(?)’가 된 기안84가 이번엔 ‘호탕한 구매자’가 되어 쿨 거래를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시원하게 지갑을 연 기안84가 과연 ‘꽃등’의 시세를 알고 어떤 반응을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꽃등’을 사고 비키의 보트에 오른 기안84는 현지인 부부와 갑작스러운 합승(?)에 당황한다. 어색함이 감도는 보트 위에서 ‘소통왕’ 기안84가 또 어떤 인연을 만들어 낼지 오는 18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태계일주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인도 밀착 여행기를 담아낼 ‘태계일주2’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 MBC에서 방송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