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팬들과 15주년 기념

최희재 기자I 2024.04.13 10:18:36
(사진=어라운드어스)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단독 콘서트 전 회차 매진으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하이라이트의 2024 단독 콘서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LIGHTS GO ON, AGAIN) 일반 예매가 지난 12일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 가운데, 티켓 오픈 당일 케이스포돔(KSPO DOME) 전 좌석이 전 회차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콘서트는 하이라이트가 전역 후 최대 규모로 진행하는 국내 단독 공연이다. 하이라이트는 오는 5월 10, 11, 12일 사흘에 걸쳐 국내 대표 대공연장인 케이스포돔(구 체조경기장)에 재입성하는 데 이어 전석 매진으로 독보적인 티켓 파워를 자랑했다.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는 하이라이트는 지난 모든 순간을 아우르고 미래까지 약속하는 다양한 무대로 팬들의 기대감에 부응할 계획이다.

하이라이트는 15주년 첫 번째 완전체 활동으로 지난달 다섯 번째 미니앨범 ‘스위치 온’(Switch On)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타이틀곡 ‘바디’(BODY)는 하이라이트의 키치한 매력으로 팬들과 전 연령대 대중을 사로잡으며 음원과 숏폼에서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어 ‘비스트’ 상표권 사용 합의 소식으로 팬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전한 하이라이트가 단독 콘서트를 통해 상징적인 행보를 이어간다. 또한 새로운 불을 켤 하이라이트의 여정에 팬들이 함께한다. 이에 하이라이트가 보여줄 완성도 높은 무대와 구성이 더욱 기대된다.

2024 하이라이트 단독 콘서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은 오는 5월 10일 오후 7시 30분, 11일 오후 6시, 12일 오후 5시에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에서 진행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