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취권 선보인 박나래의 ‘시선 강탈’…“무용담 끝나면 깨워줘”

김명상 기자I 2024.03.17 11:08:31
개그우먼 박나래.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 갈무리)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박나래는 16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놀라운 업그레이드’ 특집에서 정답을 향한 열정을 불살랐다. 동시에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신선한 웃음을 주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방송에서는 첫 번째 문제로 타이거JK의 ‘끄덕이는 노래’가 출제됐고, 박나래는 멤버들이 썼던 단어와는 새로운 단어를 적어 답을 맞히는 데 힘을 보탰다. 또한 앞 가사를 들은 멤버들이 취권과 관련된 노래라고 추측하자, 박나래는 바로 취권에 빙의했고 ‘턱으로 삿대질’이라는 가사에 맞춰 턱을 들어 웃음을 터지게 만들었다.

잠시 뒤 김동현이 ‘활갯짓’이란 단어를 두고 그 단어를 들었던 기억이 얼핏 난다고 하자 “김동현 오빠 무용담 끝나면 깨워주세요”라는 말과 함께 자는 척 상황극을 펼쳐 폭소를 유발했다.

다음으로 간식 게임 ‘초성 퀴즈-라면 편’이 이어졌다. 박나래는 두 번째 문제에서 야심차게 답을 외쳤지만 한 글자 차이로 아쉽게 답을 놓쳤다. 그것도 잠시 정혁이 뱉은 답을 재빠르게 가로채 간식을 획득할 수 있었다. 그녀는 또한 ‘추억의 잔치국수’가 정답인 문제를 보고 “아련한 느낌”이라며 센스있는 힌트를 주기도 했다.

두 번째 문제는 이효리의 ‘애니클럽’이 출제됐다. 박나래는 음악이 나오자 몸을 흔들며 음악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그녀는 답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끊임없이 의견을 제시했고, 그 결과 2차 시도 만에 성공할 수 있었다. 우여곡절 끝에 정답을 맞히게 되자 박나래는 기립 박수를 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